카테고리 없음

나고야 여행, 나고야에서 라멘으로 유명한 집🍜👍

밀리언달러여사 2024. 10. 13. 16:04
728x90

[ 나고야에서 라멘으로 유명한 집 ]



< 나고야 여행 >에서
“ 라멘으로 유명한 집 ”을 찾았다.

비오는 날이었는데도
가게밖에 사람들이 줄을 서 있었다.

개인적으로는
일본식 라멘을 즐기지 않지만

나름 이름난 곳이라고 하니까
살짝 기대하는 마음으로
줄을 서는 번거로움도 즐길 수 있었다.



일본 라멘의 대부분은
돼지뼈를 이용한 육수를 사용하는데

이 곳은 특이하게도
조개육수를 베이스로 사용한다고 한다.

그래서 국물맛이 시원하고 깔끔하다.

사진상으로도
국물이 맑고 투명하게 비치는데

실제로 맛보면 부담없이
개운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이 곳의 대표 메뉴를 주문했는데
엄청난 양의 고기와

쫄깃하고 탱탱한 면발
그리고 죽순까지 더해져서

상당히 고급스러운
라멘의 수준을 느낄 수 있었다.



이 곳의 프리미엄 메뉴가
궁금해서 주문해 봤는데

역시나 양이 너무나 푸짐하고
들어가는 재료들도 알차서

혼자서 다 먹기에 벅찰만큼
맛도 영양도 비주얼도
아주 만족스럽고 훌륭했다.

특히 수육처럼 생긴 고기가
너무 부드러운 식감과

감칠맛나는 풍미가 전해져서
조리법이 무척 궁금해졌다.

우리나라 수육과는
완전히 다른 맛으로
입안에서 그냥 녹는 느낌이 들었다.


아들이 시킨 밥 종류인데
고슬고슬한 밥 위에

불향이 가득한 돼지고기를
깍둑썰기로 푸짐하게 올려서
같이 비벼먹는 것인데

고소하면서도 담백한 맛에
꽤 만족스러웠던 메뉴였다.


일본에서 맛보는 만두는
솔직히 국적을 잘 모르겠다.

중국식인거 같은데
또 좀 다른거 같기도 하다.

그래도 맛보고 싶어서
한 접시 주문했는데

육즙이 가득하고
고기맛이 무척 강해서
개인적으로는 선호하는 맛은 아니었다.

만두는 부추 잔뜩 넣고
만두피가 얇게 비치는
우리나라 손만두가 최고인것 같다👍



우리나라 라면의
얼큰하고 칼칼한
그 대체할 수 없는 맛은
단언컨대 세계 최고라고 생각한디.

일본식 라멘을 맛보는 이유는
아마도 여행 중의 분위기 때문이 아닐까
마음 속으로 생각해본다.

여행의 큰 즐거움이자 추억은
바로 ‘ 음식 ’에서
찾을 수 있기 때문이기 때문이다.



🍜              🍜              🍜



여행은

눈으로 감상하고

입으로 맛보고

발로 찾아다니며

가슴으로 느끼고

영혼 가득 담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늘 행복한 < 인생여행 >이 되시길 바랍니다😊